티스토리 뷰



탤런트김승현 부인 이혼 딸 나이 미혼부


한때 하이틴 스타로 최정상의 인기를 누렸었던 배우 겸 탤런트김승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김승현 결혼했었으며 유부남이라는 사실외에는 제대로 알려지지는 않았었는데 최근에 살림남에 출연하면서 부터 김승현 딸과 같이 나오는것을 보면서 신기해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탤런트김승현 부인은 어떤 이유에서 혼자서 아이를 키우게됐는지 한번 확인을 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알려진대로 김승현은 미혼부 인데요. 살림남을 시청하신 분들은 알고 계실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만 현재 김승현 딸은 김승현 어머니 아버지와 같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김승현 딸은 할머니 할아버지의 손에 키워졌고 김승현 딸 나이가 현재 20살이라고 하네요.






김승현 나이는 1981년생으로 한국나이로 올해 38살 입니다. 1998년에 방송을 통하여 연예계에 대뷔를 했으니까 벌써 20년전에 18살의 나이에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것 입니다. 데뷔 초창기에 그 당시 여자처럼 여리여리한 외모에 꽃미남으로 인기몰이를 했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 시피 김승현에게는 다 큰 딸아이가 있는데요. 방송 초기에 김승현 딸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딸아이가 성장해 감과 동시에 언론을 통해서 딸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탤런트김승현 부인과 이혼에 대해서는 그 후에 군대를 가게 된 김승현은 여자친구와 자연스레 멀어지게 되었으며 아이는 김승현씨가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김승현 딸 김수빈양 어머니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이이며 김승현씨와 간간히 연락을 주고 받는 사이라고 하네요.


댓글